한플라워

로고

한플라워 상단 로고

로그인

종류별 메뉴

용도별 메뉴

대전 중구 유

실제 배송상품

[근조화환] 3단
배송지역 :
대전 중구 유성선병원
※해당 상품과 동일한 상품은 대전 지역에서만 배송 가능한 상품입니다.
구매수량
총 주문금액 : 91,000
목록으로 상품바로구매
업로드 이미지
구매후기 및 배송사진
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평점
3840 배송해주셔서 감사해요 (1) kim~~ 2019/05/09 평점아이콘

아침에 주문한다고 해놓고 깜빡~~예약이 다 마감되었다고 해서 안될줄알았는데 다행히도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주문할께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39 만족합니다 (1) 오~ 2019/05/09 평점아이콘

어제 늦게 주문해서 배송이 안될줄알았는데 늦게라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족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38 잘선택한것같아요 (1) ^^ 2019/05/09 평점아이콘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 항상 애용합니다

이번에는 다른스타일로 보내드려봤는데 역시나 성공!

또 주문할께요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37 만족!완전만족! (1) dkjfpsl 2019/05/09 평점아이콘

부모님께 처음으로 보내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네요 만족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36 바쁘다고 하지만 (1) cieloluv 2019/05/08 평점아이콘
어버이날이라 꽃주문했는데 아무리 바쁘다고 하지만 사진이랑 다릅니다.
그리고 꽃에서 장미 냄새보다는 곰팡이 냄새가 나는 듯하네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기분 좋은 날 신중하게 고르셨던 상품이었을텐데 언짢게 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생화의 경우 전국의 화원마다 갖고계시는 꽃들로 최대한 비슷하게 신경써서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에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3835 프리지아가 중단되서 아쉽지만 만족! (1) uheee33 2019/05/08 평점아이콘
동생이 카네이션을 드리고 근무중인 저는 어머니가 좋아하는 프리지아 꽃바구니를 주문했는데 프리지아가 이젠 안된다고ㅜㅠ.. 아쉽지만 그래도 어버이날이니 카네이션을 자식들 둘다드려도 좋지뭐 하고 빨간카네이션으로 변경했습니다. 예상배송시간이 오후늦게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낮에 안전하게 배송해주셨네요ㅎㅎ 어머니도 매우 만족하시고 좋았습니다.
내년에도 이용할거같네요ㅎㅎ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34 너무 이쁘게 잘받으셨때요~^^ (1) sid1227 2019/05/08 평점아이콘
오늘 갑자기 주문을 해서 기대를 별로 안했는데 친정엄마가 너무 이쁘다고 전화왔네요~^^선물주고 상대방이 좋아해주면 너무 행복하죠!ㅋ담에 또 주문할께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33 잘받았습니다~~ (1) 민지 2019/05/08 평점아이콘

2개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오늘 급하게 주문해서 원하는 시간에 받지 못했지만 빨랐어요ㅋㅋ

다음에는 꼭 예약하겠습니다!!!! 자주 이용할게용ㅋㅋ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32 굿굿 (1) 자유 2019/05/08 평점아이콘
일찍요청드렸는데 진짜 아침일찍 배송해주셨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31 최고입니다! (1) 김은진 2019/05/08 평점아이콘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플라워 고객님 필독사항